계속 먹고싶은 커피 - 홍대 [테일러커피]
벌써 4호점까지 생긴 폭발적 인기의 홍대카페 [테일러 커피] 에 다녀왔습니다.
주소: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2길 7
전화번호: 02-334-0355
연중무휴
홍대 주변으로 1호부터 4호점까지 분점이 퍼져나가고 있는데 저는 2호점을 다녀왔습니다.
2호점은 무과수마트 바로 앞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. :)
테일러커피는 예전부터 유명한 카페에요.
2년전쯤 한번 갔다가 오랜만에 근처에 일이 생겨서 겸사겸사 다녀왔습니다.
여기서 꼭 먹어봐야할 메뉴는 크림모카와 아인슈페너 입니다.
이번에 갔을땐 딸기케잌도 같이 시켰어요. 최근에 다녀온 친구가 여기있는 딸기케잌을 꼭 먹어보라고 해서 얼마나 맛있기에 그럴까 하고 크림모카와 같이 주문했습니다.
여기는 다른 카페와 달리 케잌 종류가 딱 하나인데 하나인 이유가 있었습니다.케이크가 너어무 맛있어요!!ㅠㅠ 게다가 커피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.
케잌이 보통 엄청 달아서 계속 먹기에 좀 부담스러운데 여기는 달달함이 과하지 않고 커피와 딱 어우러져서 딱 좋아요. 테일러커피에 가면 커피만 시키지 마시고 꼭 딸기 케이크도 같이 시켜드시길 바랍니다~^^
크림모카는 비주얼 만큼이나 처음 입에 댓을 때 느낌이 상당히 좋습니다.
엄청 부드러움 속에 쌉쌀하게 향이 좋은 뜨거운 커피가 넘어가면서 한번 맛 보면 누구라도 반할 맛 입니다. 그리고 마지막까지 동그란 크림이 남아있어 마지막에 싹 마셔주면 달달해서 기분좋은 마무리가 됩니다. 다른곳에선 커피가 맛있다 라는 느낌이 많이 없는데 여기는 확실이 먹으면 맛있다는 소리가 절로 나와요. 리필이 된다면 돈을 주고라도 계속 마시고 싶은 맛 입니다.
사진엔 없지만 아인슈페너는 아이스로 마셨습니다. 보통 커피는 뜨거운 커피가 제대로 된 맛을 느낄수 있는데 여기는 아이스로 시켜도 충분히 맛있습니다. 그리고 유리잔에 줘서 크림이 아래로 불꽃놀이를 하는 듯한 비주얼로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. 왜 테일러커피가 유명한지 이 두가지 커피만 마셔봐도 온몸으로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. 플랫화이트도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 가서는 플랫화이트를 마셔볼 예정입니다. :)
아인슈페너 6000원
크림모카 6500원
딸기케이크 6000원